자주하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컴퓨터를 구매하면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나요? 

    당사에서 판매하는 컴퓨터에는 기본적으로 운영체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운영체제의 경우는 본체주문시 추가로 구매하셔야 당사에서 셋팅하여 설치해 드립니다.

    기타 소프트웨어 역시 정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님께만 설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2. 제품이 파손되어 도착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받으신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고객님께 불편을 최소화하기위해

    택배사에 파손 접수만 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송장이 붙어있는 원박스는 모두 보관해 두시었다가 우체국택배(1588-1300)로

    택배사에 파손접수하여 반송해 주시면 새제품으로 교환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파손접수후 당사 고객센터 031-496-0222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3. 받은제품이 하자가 있을경우는 어떻하나요? 

    제품을 받아 보시었는데 기기상의 하자가 있을경우

    구입일자로 부터 10일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후 제품을

    그대로 포장하여 반송하여주시면 확인후 교환처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변기기의 경우 박스와 스티로폼도 필요 하며 함께 포장후 입고)

    왕복택배비(지정택배사 이용시)와 교환비용 모두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4. 받은제품이 주문사양과 다른 제품이 왔을경우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로 연락하신후에 접수하여 반송해주시면

    잘못여부를 확인후 즉시 교환처리를 해드립니다. 

    단, 제품 수령일자로 부터 10일이내에 확인하여 연락주시어야 합니다. 

    그 이후에 접수하실 경우에는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

  5. 구매한 제품을 출장 설치도 해주시는 건가요? 

    시화,안산,정왕만 출장 설치가 가능합니다.

    만약 제품 설치가 너무 어려우실경우 저희와 협약이 되어진 출장 업체를 통하여 별도의

    출장 비용 청구후 출장 설치 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제품가격이 왜 변동 되나요? 

    대부분의 PC부품은 수입을 통해서 들어오기 때문에 환율에 따라

    시장의 부품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PC부품의 신제품 출시로 인한 재고소진이나 가격변동으로

    인하여 제품구성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이와같은 이유로 제품 사양 및 가격등이 변동 되어질 수 

    있습니다.

FAQ 검색

회사명 재원테크(토마토컴) 주소 경기도 시흥시 공단1대로 244, 15동 206호 (시화유통상가)
사업자 등록번호 227-17-91157 대표 양기철 전화 031-496-0222 팩스 050-8090-022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2-경기시흥-2491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양기철(jwontech2022@gmail.com)
Copyright © 2022 재원테크(토마토컴). All Rights Reserved. (찾아오시는 길 ☜클릭하세요)

이 사이트는 보안서버(SSL)가 설치되어 있습니다.